13:30 – 14:10
여성을 아는 기업, 시장을 유혹하다 – Why & How
최명화 대표, CMO캠퍼스
경험경제시대, 혁신의 동인으로서 클라우드의 역할
조승용 대표, AT커니
선도형 경제로의 전환을 위한 한국제조업의 가야할 방향
정대영 본부장, SAP코리아
14:10 – 14:40
판을 깔고 고객을 놀게 하다 - 야놀자의 디지털 마케팅 성공 인사이트
김종윤 대표, 야놀자
14:05 – 14:30
유튜브와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그 한가운데 있는 여성
김경훈 전무, Google
14:30 – 14:55
ERP의 클라우드화를 통한 글로벌 경영 인프라 확보
권동복 상무, 현대자동차
강소기업 스마트팩토리 사례 및 시사점
이재광 이사, 미라콤
14:40 – 15:10
Mini Panel Discussion
( Q&A 및 Wrap Up )
최명화 대표 I 김종윤 대표 I 김경훈 전무
14:55 – 15:10
디지털 혁신을 통한 One HANON 추진
오명환 전무, 한온시스템즈
제조업의 디지털 서비스 혁신
송용진 부사장, 두산중공업 I 이성열 대표이사, SAP코리아
15:10 – 15:30
Coffee Break
15:30 – 16:00
컨텐츠 시장에서의 여성 소비자, AI로 다가서라
이재진 대표, 웅진씽크빅
Why Hybrid Cloud?
송창록 전무, SK하이닉스
좋은 기업을 넘어 위대한 기업으로: 지능형자산관리(IAM) 여정
롭 에릭슨(Rob Ericsson), VP for Emerging Technology & User Experience, Vesta Partners
16:00 – 16:30
여성 라이프 스타일속의 욕망 읽기
이지수 대표, 다노
Unpacking How Microsoft moved its SAP workload to Microsoft Azure
Microsoft
다윈의 바다에서 생존하기 위한, 제조 스타트업 클레어의 선택. Servitization
이우헌 대표이사, 클레어
16:30 – 17:00
최대한의 밀착, 그러나 결코 평범하지 않은
김보배 대표, Top 뷰티 유튜브 크리에이터. 라뮤끄
SAP HEC/SCP on AWS 플랫폼과 AWS 기계학습, AI, IoT 서비스 결합을 통한 Digital Innovation 전략
강병수 매니저, AWS
SAP HEC/SCP on AWS 플랫폼과 AWS 기계학습, AI, IoT 서비스 결합을 통한 Digital Innovation 전략
Design Thinking(DT)의 결과물이 실제 Digital Transformation(DT)으로 연결되어 Innovation이 되기 위해서는 최신/최고의 기술을 당장 비지니스 프로세스에 반영되도록 유연하게 연동하는 체계를 갖추는 것이 필수입니다. 전세계 유통의 최대 혁신을 이뤄낸 아마존의 핵심 기술인 AWS 기계학습/AI/IoT 서비스가 어떻게 SAP HEC/SCP 플랫폼과 연동되어 고객께서 당장 손에 잡히는 Digital Innovation을 이룩하실 수 있는지에 대해 소개 드리고자 합니다.
Close
BOSCH의 혁신: 제품에서 디지털 서비스로의 전환
하희탁 이사, BOSCH 코리아